IT정보

인스타그램 회원 탈퇴하는 방법! 30초면 가능 (PC버전)

잡학소식 2021. 4. 21. 20:16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여러 이유로 탈퇴하고 싶은 분들에게 탈퇴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단 30초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accounts/remove/request/permanent/

 

위의 링크로 들어가서 로그인 하시고 삭제 이유를 선택 한 뒤에. 아래에 "본인 아이디+삭제" 버튼을 누르면 완료입니다. 끝!

 

 

위의 링크를 잊어버렸거나 오류가 생긴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먼저,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프로필 사진을 눌러서 설정에 들어갑니다.

 

 

 

2. 설정창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계정센터로 들어갑니다.

 

 

 

3. 계정 센터에 들어가면 계정 센터라고 써있는 글아래에 "더 알아보기" 창이 굵은 표시로 강조가 되고 있는데요. 이곳을 눌러서 이동합니다.

 

 

 

 

 

4. 더 알아보기로 들어온 화면에서 계정 관리로 들어가줍니다.

 

 

 

 

5. 이동한 계정 관리 창에서 계정 삭제로 이동합니다.

 

 

 

6. 삭제를 누루면 우측에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가운데에 있는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으로 들어갑니다.

 

 

 

7.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서 파란색으로 굵게 강조된 "계정 삭제" 부분을 클릭합니다.

 

 

 

8.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삭제 하려는 이유를 고르고 삭제할 계정의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해줍니다. 그후에 밑에 있는 "본인의 인스타이이디 + 삭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9. 버튼을 누루면 삭제처리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보다시피 한달의 유예기간이 있기 때문에 그전에 로그인을 하시면 삭제 과정은 없어지며 원래 상태로 돌아옵니다.

 

삭제를 원한다면 한달동안 그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