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

왓챠 순위 사이트와 넷플릭스 차이점

잡학소식 2021. 6. 10. 20:02
반응형

OTT의 대기업 넷플릭스를 잇는 왓챠의 순위를 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왓챠 순위 사이트는 왓챠의 드라마 순위, 왓챠의 영화 순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왓챠에는 넷플릭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드라마, 영화도 많기 때문에 순위를 보면서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왓챠

왓챠는 한국의 기업으로 2011년 9월에 창립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무료 이용을 중지하였지만 왓챠는 무료 한 달 이용을 무료 2주 이용으로 기간만 줄이면서 신규 사용자들에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왓챠의 가격은 베이직 7900원, 프리미엄 12,900원으로 베이직은 동시 재생 1개 프리미엄은 동시 재생 4개입니다.

 

왓챠 이용권 가격

 

왓챠와 넷플릭스의 차이점

왓챠를 사용하다보면 넷플릭스와 다른 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왓챠의 여러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점

  • 각 영상마다 평점 및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된다.
  • 넷플릭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영화, 드라마가 있다.
  • 넷플릭스는 미드가 중심이라면 왓챠는 영화, 한국 드라마 중심이다.

 

단점

  • 넷플릭스 시리즈는 왓챠에서 볼 수 없다.
  • 넷플릭스에 비해서 제공하는 미드의 숫자가 적다.

 

왓챠를 선택할지 넷플릭스를 선택할지 잘 모를 때는 미드를 좋아하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면 왓챠를 추천합니다.

 

 

왓챠 순위 사이트

 

https://pedia.watcha.com/ko-KR

 

 

왓챠피디아 - 영화, 책, TV 프로그램 추천 및 평가 서비스

6억 개의 평가를 기반으로 나에게 딱 맞는 영화, 드라마, 책을 추천받으세요.

pedia.watcha.com

 

왓챠 피디아는 왓챠 순위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박스 오피스 순위 등을 제공하고 있어서 다른 순위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넷플릭스의 순위를 제공하는 사이트와 다른 장점은 각각의 영상에 따라 사람들이 평점과 댓글을 남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왓챠-메인화면왓챠피디아-평가
왓챠피디아 메인 화면과 코멘트

 

 

 

넷플릭스 순위 보는 사이트 추천

 

 

넷플릭스 순위 보는 사이트 추천

넷플릭스 내에서는 오늘의 순위 TOP10까지 보이지만 그 이전의 넷플릭스 순위나 다른 나라 순위 등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순위 사이트가 필요한데요. 여기서는 각국의 순위, 이

finepand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