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컴백 브레이브걸스 1위, 뮤직비디오 1000만 돌파

잡학소식 2021. 6. 18. 16:36
반응형

 

 

 

롤린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브레이브걸스가 17일 오후 6시 컴백했다. 5번째 미니 앨범 Summer queen 타이틀 곡인 치맛바람으로 공개 동시와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은 1위를 한동안 유지했으며 공개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현재 멜론 24hits의 상위권에도 진입하였다.

 

브레이브걸스-써머퀸-앨범표지
출처: 브레이브걸스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의 Summer queen은 치맛바람, pool party, 나 혼자 여름, Fever, chi mat ba ram(영어버전)이 있다. 5곡의 수록으로 외국인 팬들을 위한 치맛바람의 영어 버전이 눈에 띈다. 지금의 브레이브걸스를 있게 해 준 유튜브 역주행으로 외국인 팬들도 늘어났기 때문이다.

 

브레이브걸스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유튜브에 치맛바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하고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현재 (18일 4시 30분) 해당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하였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1일 이내에 브레이브걸스 뮤직비디오는 천만 조회수를 기록했는데 이것은 브레이브걸스의 인기를 보여준다. 브레이브걸스의 인기는 한때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앞으로 더욱더 승승장구할 걸그룹이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여름의 시원함과 자유를 느낄 수 있는 영상미를 보여주며 곡도 롤린처럼 청량감과 여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롤린 처럼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곡으로 브레이브걸스에게 딱 알맞은 곡으로 컴백하여 치맛바람의 인기는 계속될 것이다.

 

브레이브 걸스의 컴백 후 첫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서 곡과 어울리는 의상으로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한편 해당 의상과 많은 백댄서로 인하여 일부 지적이 있었다. 롤린에서 의자 위에서 추는 안무를 없앴던 것처럼 필요한 피드백은 받아들이고 그렇지 않은 것은 브레이브걸스만의 색깔로 잘 살려줄 것이다.  

 

 

 

반응형